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서구청 곤드레밥집] 서구청역 근처 건강한 한정식 곤드레밥집

by 나옹씨 2024. 1. 15.

오늘은 감자씨와

저녁을 먹기 위해 곤드레밥집으로 왔어요!

저녁 메뉴를 한참 고민하다가

오늘은 건강하게 먹고 싶다는

감자씨의 말에 오게 된 이곳!

몇 번 왔었는데

그때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

또 방문하였지요 :)

실제로는 더 화려하고 멋있는 외관인데

잘 못 담아내서 속상..

 

 

곤드레밥집 서구점

주소 : 인천 서구 서곶로 253

영업시간 : 매일 09시-21시10분

전화번호 : 032-565-2521

주차공간 완비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가는 길!

식사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1층은 카페처럼 예쁘게 꾸며놓아서

식사를 마친 뒤 간단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이곳은 이따가 보여드릴게요 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직원분들이 세상 밝게 반겨주신답니다 ㅎㅎ

이렇게 친절하신 직원분들은 처음 봐요!!

덕분에 기분 좋게 입장했어요 :)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규모가 꽤 커서

단체로도 오기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2층에 자리를 안내해 주셨는데

3층까지 있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인데

부족하면 자유롭게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게끔

구비해 놓으셨어요!

완전 편리함 ㅎㅎ

여기 반찬들은 단순하면서도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음 ...ㅠㅠ

한식 러버인 저에겐 천국 그 자체!

원래 기본 찬들은 세팅을 해주시니

미리 가져가지 않아도 돼요!

다 먹고 부족하면 그때 가져가면 됩니다 ㅎㅎ

와 근데 이렇게 주면

남는 게 있으려나....?

요즘 물가도 많이 올랐는데 ㅜㅜㅜ

정말 요즘 세상에 몇 없는 대박 가게다...

생선도 1인당 한 마리씩 제공되고

두부가 잔뜩 들어간 된장찌개에

가지 튀김, 잡채, 샐러드, 도토리묵 등등...

감자씨와 정신없이 푸파했다 ㅎㅎ

 

배 터지게 먹고

다시 2차전 하러 1층으로 내려왔어요!

환경부담금 문제로

텀블러 이용요금 1,000원을 받는 거 말고는

이 모든 게 무한이었다..

진짜 이래도 되는 건가...?

부족한 게 하나 없잖아!!!!

텀블러 이용금은

셀프로 포스기에 입력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현금, 카드 모두 가능하고

결제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

겨울엔 군고구마까지..

지금은 날이 조금 풀려서 중단한 모양이에요ㅎㅎ

지난번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ㅎㅎ

커피 머신기도 여러 대 있지만

차 종류도 두 가지나 있었어요!

너무 뜨겁지도 미지근하지도 않은

바로 마시기 적당한 온도!

루이보스티, 히비스커스티

우린 각각 차와 뻥튀기를 가지고 와

여유롭게 여행 계획을 세웠다.

원래 밥 먹고 카페 가서 정하려 했으나

이렇게 휴게공간이 잘 이루어져 있어

카페를 따로 갈 필요가 없었다 ㅎㅎ

야외 테라스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날이 좋을 때 나가서 차 한잔 마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말 안 하고 사진만 보면

감성 있는 대형 카페인 것만 같다 ㅎㅎ

오늘도 감자씨와

든든한 한 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