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로아르 [유튜버 아옳이 김민영님 코스메틱 브랜드] 비타민라인 쿠션, 립밤, 슬리핑팩 신상 리뷰!! 내돈내산 언박싱 (디올 립밤 비교)

by 나옹씨 2021. 2. 27.


안녕하세요!! 나옹리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김민영님의 코스메틱 브랜드
로아르 비타민라인 신상을 가지고 왔어요😊

사실 저 옳라프에요....ㅎㅎ
예전부터 민영님 팬이라 트러플라인도 구매했었는데
진짜 진짜 대만족!!!! 주변 사람들이 먼저 알아보시더라구요
피부 너무 좋아졌다구🤭
트러플라인은 제가 조만간 상세한 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쨔라란 ✨ 어때요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ㅜㅜ
디자인 완전히 제 취향저격입니다🤭
이벤트로 무료로 증정되는 파우치와 괄사가
이렇게나 예쁠일이냐며....


파우치는 사이즈가 엄청 넉넉해서
여행갈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것 같아요!!!
기초부터 색조까지 모조리 다 때려넣고 여행가면
완전히 깔꼼쓰!!ㅎㅎ
디자인까지 너무 최고....👍


뽁뽁이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까지...
요즘 환경오염 때문에 겉에 감싸주는건
종이나 친환경 소재로 된걸로 해주셨으면
더욱 좋았을 것같아요!!😊
덕분에 제 소중한 화장품들이 무사히 도착했습니당!

프로 비타콜 슬리핑팩


예쁜 로즈쿼츠 괄사와 함께 찍었어야했는데....
깜빡했지뭐예요...😂😂😂

이 슬리핑 팩은 제가 꾸준히 사용후
솔직한 후기로 다시 올게용!!

프로 비타콜 쿠션 팩트

 
디자인 진짜 대박이지않나요...
이건 동영상으로 봐야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고급진 느낌!! 전 쿠션은 깔꼼한 골드라면
광쿠션은 핑크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여성스러운 느낌이 더 강해졌어요 !


솔직히 쿠션은 디자인이 90%잖아요!!!
아무리 좋다고해도 저는 디자인이 별로면
구매욕구가 떨어지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프로 비타콜 립밤


세상에나 이렇게 예쁜 립밤 본적 있으세요???
전 보자마자 소리질렀어요 ㅋㅋㅋㅋㅋ
엄마 하나 드리기로 했는데
엄청난 고민 끝에 아세로라 레드로 드렸습니다😆

레몬 옐로우
리치 핑크
아세로라 레드





순서대로 발색샷입니다!
레몬 옐로우는 무색인줄 알았는데 노란빛이 약간 돌아요!
비타민씨가 핑크와 레드에 비해 두배가 들어갔다는데
그것 때문인가 ㅎㅎ
입술에 바르면 노란빛은 안나고 무색이에요!

핑크도 자연스럽게 바르고 위에 립 발라주면
데일리로 가장 많이 사용할 것같아요!

레드는 입술에 발랐을때 색에 비해
그렇게 발색이 되진 않았어요
핑크보단 붉지만 단독으로 바르기엔 약한 발색!!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용 😊


저는 로아르 립밤 보자마자 딱 떠오른 립밤이 있어요!!

바로바로 디올립밤!
디자인도 예쁘고 쌩얼에 바르기도 좋아 유명한 립밤이죠!



프로 비타콜 립밤 리치핑크와 디올립밤 비교하러 가보시죠!!



디자인 비교샷입니다😊
디올은 실버 베이스에 핑크로 디자인되었고
로아르는 골드 베이스에 핑크로 디자인 되었네요!
디자인은 디올 승리 !✨

(솔직히 가격 생각하면 당연히 디올은 예뻐야하는거 아니냐며....)

왼쪽 : 디올
오른쪽 : 로아르

생각보다 로아르의 색상이 훨씬 진해요!
갑자기 레드로 보이는 마법🐥


왼쪽 : 디올
오른쪽 : 로아르

실제로 손등에 발색해보니 발색은 비슷해요!
디올이 좀 더 핑크빛이 돌고
로아르는 약간 코랄끼가 더해졌다고 해야할까요


- 향 -

디올은 바닐라향+무거운향
로아르는 새콤달콤 귤향이 납니당!! (완전 존맛탱)

- 가격 -

디올 : 44,000
로아르 : 19,000
(지금은 세일기간이라 15,200원에 구매 가능하세요!)

- 총평 -

로아르의 압승입니다.
가격이며 성분이며 향이며 디자인이며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로아르립밤 ㅜㅜ
그리고 무엇보다 성분이 너무 좋아서
안심하고 매일매일 바를것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좋은 립밤을 이 가격에 만날수 있는거냐구요..
아옳이 만세!!!!!!!!
+ 다이어트 중 로아르 립밤 발라주면 새콤달콤한 향 덕분에
대리만족까지 느낄수 있답니다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엔 더더 좋고 알찬 리뷰로 돌아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